1956: [배열][C] 랜드마크 건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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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제 설명

보드 게임에서 각 나라의 상징인 랜드마크를 건설하여 통행료를 증가시키는 규칙이 있다. 
이와 비슷하게 2차원 데이터에 랜드마크를 표시하여 랜드마크 여부를 확인하려고 한다.


2차원 데이터는 기본적으로 N x N 크기이며 값은 0으로 되어 있다. 
그리고 랜드마크 위치를 대문자 X로 표시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보자.

입력 설명

첫 번째 줄에 2차원 데이터의 크기 N이 입력된다. (5 <= N <= 20)
두 번째 줄에 랜드마크의 개수 K가 입력된다.(0 <= K <= 10)
세 번째 줄 부터 랜드마크의 위치 X, Y가 입력된다.(0 <= X, Y < N)

출력 설명

랜드마크의 위치를 포함한 보드를 출력한다.

입력 예시 Copy

5
2
1 1
2 3

출력 예시 Copy

0 0 0 0 0
0 X 0 0 0
0 0 0 0 0
0 0 X 0 0
0 0 0 0 0